미용성형학회 'IMCAS 아메리카 2025'서 네트워크 확대

제이시스메디칼(대표 이라미)은 브라질 상파울루 세계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세계 미용성형학회 '임카스 아메리카 2025(IMCAS Americas 2025)'에서 자사 고주파미용 의료기기 '덴서티'와 초음파 의료기기 '리니어지'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에 따르면 IMCAS Americas는 중남미 지역의 미용의학 및 치료 컨퍼런스로, 성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의와 미용 의료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과 연구를 공유하는 학술 행사다.
회사는 특히 중남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덴서티와 리니어지를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또 제이시스메디칼의 기술력을 소개해 핵심 오피니언 리더 및 고객과 네트워크를 넓혀 중남미 시장 내 판매 및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한 협력 기회를 논의했다고 제이시스메디칼은 전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학회 참가를 통해 중남미 지역 내 핵심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브라질을 포함한 중남미 지역에서 프로모션 캠페인을 펼쳐제품 판매 및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며, 현지 시장 맞춤형 전략을 통해 중남미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하이 로우 토토 사이트
방혜림 기자
hlbang@hitnews.co.kr
산업의 모든 어려움을 청취하겠다는 호기로움으로, 그 모두를 파고드는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