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자회사 프레시코, 어린이 냉동식품 출시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가 선보인 어린이용 냉동식품 4종 / 사진=프레시코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가 선보인 어린이용 냉동식품 4종 / 사진=프레시코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용 냉동식품 4종을 선보이며 식품 시장에 진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티니핑 치킨너겟', '티니핑 함박스테이크', '티니핑 크리스피 핫도그', '티니핑 크리스피 치즈핫도그'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에는 국내산 원육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오메가-3 성분을 담았으며 핫도그 제품에는 당근, 파슬리, 단호박, 양파 등의 채소 성분이 들어가 어린이 간식으로서의 영양 균형을 고려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프레시코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신규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이외에도 건강보조식품 '아임얼라이브 카무트 효소', 어린이 냉동식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기반을 확장하는 동시에 매출 상장을 꾀할 예정이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안전하고 좋은 재료로 건강한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정부, 바이오 R&D에 600억 투입... 120개 바카라